본문 바로가기
일본생활

일본 여행 구매 추천 간식, 음식 닛신 카레 메시 ( 컵밥 )

by 갱코니 2024. 4. 10.
반응형

일본 여행

혼자 먹기 좋은 컵밥, 닛신 카레 메시

일본에는 생각보다 1인용 레토르트나 1인용 식당 등 1인 생활을 위한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특히나 슈퍼나 편의점에 가면 더 많이 느낄 수 있습니다. 컵밥도 아마 이런 것의 연장선이 아닐까 합니다.

 

컵밥은 사실 특별한 것은 아닙니다. 한국에서도 흔히 파는 것 중의 하나이기 때문입니다. 다만 맛의 종류가 다를 뿐입니다.

 

카레에 대한 진심 컵밥에도

일본에 살면서 가장 먹게 되는 음식 중의 하나는 바로 카레입니다. 의외라고 생각되지만 왠지 모르지만 일본은 카레에 꽤나 진심인 편입니다. 다양한 카레 루, 레토르트 카레, 그리고 마치 김치처럼 나타나는 카레들, 그래서 그런지 일본의 컵밥도 카레 종류가 많습니다. [혼자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음식 = 카레]라는 공식이 성립되나 봅니다.

2023.08.21 - [일본생활] - 카레에 진심인 나라 일본, 일본 카레는 왜?

 

카레에 진심인 나라 일본, 일본 카레는 왜?

바쁘신 분들을 위한 3줄 요약 일주일에 한 번은 카레. 수입했지만 누구보다 진심이었다. 결국 문화는 어떻게 자리 잡느냐가 관건 1. 일본의 카레사랑 1) 어디서든 볼 수 있는 카레 카레 하면 한국

gangkojs.tistory.com

 

 

 

 

닛신 카레메시 (루로항 버전)

다양한 맛의 닛신 카레메시

제가 먹고 있는 건 루로항 맛이지만 이 외에도 다양한 맛이 있습니다. 소고기, 버터 치킨카레, 스파이시, 해산물, 키마카레 등 다양한 맛이 있습니다. 추가로 마라맛도 있습니다.(다만 그리 맵진 않습니다.) 

 

물론 다 카레 종류입니다. 

그중에 먹어 볼 맛은 루로항 맛입니다. 루로항은 간단하게 말하면 대만의 장조림 덮밥과 비슷한 포지션인데, 이런 것도 나오는 게 신기하기도 합니다. 

닛신 카레메시

 

닛신 컵밥 만들기

컵밥인 만큼 만들어 먹기는 너무나 간단합니다. 그냥 뜨거운 물을 붓고 잠시 젓고 기다리면 됩니다. 물론 물만 부어놓고 방치하면 완성이 되긴 합니다. 하지만 어느 정도 저어주면 좀 더 맛있는 컵밥을 즐길 수 있습니다. 마치 라면을 끓일 때 중간중간 바람을 불어주면 면이 탱탱해지는 것처럼 말입니다.

일본 편의점 추천

닛신 카레메시 그 맛은?

루로항 맛은 약간의 향신료 풍미와 단짠단짠을 컵에 잘 꾸겨 넣어 놨습니다.

 

냉동쌀을 물에 불리는 방식이라 어느 정도 밥은 찐 밥에 가깝습니다. 한국에서 먹던 컵밥처럼 즉석밥을 따로 준비한 게 아니긴 하지만 가격이 매력적이라 넘어갈 수 있습니다. 

 

다른 맛의 닛신 카레메시도 비슷합니다. 적당히 모자란 정도로 배를 채워 넣을 수 있습니다.

 

일본 여행일본 식품 추천

 

 

 

닛신 카레메시를 사러 어디로?

닛신 카레메시는 대부분의 식료품 파는 곳이면 다 팔고 있습니다. 가장 손쉽게는 편의점에서, 그리고 모두가 가는 돈키호테에서도 있습니다. 

 

닛신 카레메시는 드럭스토어(약과 여러 식품을 파는 곳)에서 보통 200엔 초반에 판매를 합니다. 스기약국, 마츠모토키요시 시 같은 곳에서 살 수 있습니다. 드럭스토어에서 사는 것을 가장 추천합니다. 기본 가격이 편의점보다 싸고, 여기에 할인을 하는 경우도 많기 때문입니다.

 

이도저도 귀찮다면 편의점에서 사면됩니다. 편의점에서는 약 300엔 정도나 그 이상에서 판매합니다.

아니면 돈키호테에서 쇼핑할 때 카트에 넣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한 번도 안 먹어본 맛을 사는 게 아니라면 한 번 먹어보는 것이 어떨까요? 맛도 맛이지만 가성비가 좋으니까요.

 

반응형